본문 바로가기
여행_데이트 리뷰

그라운드시소 명동 <반고흐 인사이드 : 더 씨어터>

by Bigtory84 2021. 11. 22.
반응형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요시고 전시회를 보고 명동에도 가보고 싶어서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일반 전시회처럼 돌아다니지 않고요. 한자리에서 서라운드 영상으로 관람하는 전시회입니다. 디지털 전시회(?) 라고 해야 하나요. 

 

 

전시회 개요 / 교통 안내

  • 전시기간 2021 -10 - 15 ~ 2022 - 04 30
  • 관람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입장마감 : 오후 7시)
  • 휴관일 : 롯데백화점 본점 휴점일
  • 티켓 : 성인(20세 이상) 15,000원 / 아동청소년(36개월~ 19개월) 12,000원 
    무료입장 36개월 미만 영유아 (*증빙서류 필참) 
    ※ 현장구매 불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

반고흐 전시회 개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은 롯데백화점 1층에서 에비뉴엘 전용 엘리베이터 사용해야 됩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헤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도 그랬고요;;

 

주차는 롯데백화점 지하주차장을 이용합니다. 주차권은 1시간에 4,500원 할인권을 전시회 아트샵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3시간권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2시간 구입했는데 주차 시간이 2시간을 넘겨서 추가 비용을 냈습니다. 3시간권을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하철 이용 시 을지로입구역 7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립니다. 

 

전시회 러닝타임은 50분 / 7 챕터

반고흐 전시회는 총 50분 분량의 영상이 상영되고요. 총 7가지 챕터로 진행됩니다. 

반고흐 전시회 챕터

 

반고흐 전시회 뷰 포인트

 

반고흐의 그림을 좋아하기도 했고 넓은 홀에 사방으로 펼쳐지는 영상 전시회라서 꼭 가보고 싶었던 전시회 였습니다. 반고흐 전시회 구경만 하면 아쉬워서 아트샵에서 마우스 패드와 엽서 등등을 구입하니 2명 기준으로 4만 원이 넘어가네요. 그래도 저희는 얼리버드 티켓으로 구입해서 조금 저렴하게 보고 왔지만 일반가로 구입하시면 좀 더 쓰셔야겠죠? 주차비까지 합치면... ㄷㄷ 서울에서 데이트하는 건 돈이 펑펑 나가네요..ㅜㅜ

 

돈이 나가도 괜찮은 사진을 건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

 

반고흐 전시회

사진 찍기 좋은 자리는?

저희는 처음에 앞쪽에서 방석을 깔고 앉았었는데요. 앞쪽보다 뒤편 왼쪽 코너 부분에 자리 잡으시면 사진 찍기에도 좋구요. 전체 영상이 더 잘보이는 자리인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도 없어서 영상을 배경으로 넓은 화각으로 사진찍기에도 좋은 자리인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서 저희도 앞쪽에서 뒤쪽으로 자리를 옮겨서 사진도 찍고 그랬네요. 

 

전시가 마치고 근처 명동 칼국수에서 밥 먹고 카페에서 차 한잔 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사진찍기 좋은 전시회


처음엔 명동성당이 보이는 카페로 갔었는데 날씨도 추웠고 명동성당 뷰가 보이는 테라스 자리는 만석이라 패뷸러스 카페에서 잠시 쉬었다가 돌아왔네요. 

 

서울에는 볼 것도 많고 할 것도 많아서 좋은데 그만큼 돈도 펑펑 쓰게 되네요. ㅎㅎ

하지만! 명작을 좋아하고 전시회를 좋아하기에 반고흐 전시회는 돈이 아깝지 않게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명동칼국수
몰또 카페 명동성당 뷰
패뷸러스 카페
패뷸러스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