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데이트 리뷰

월미도 해질녘 대관람차 데이트

by Bigtory84 2021. 11. 17.
반응형

월미도 해질녘 대관람차 타고 송도 센트럴 파크에도 다녀왔어요. 센트럴 파크에서 문보트를 타려고 했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타지는 못하고 센트럴 파크 산책만 다녀왔네요. 날씨에 상관이 없다면 센트럴 파크에서 문보트를 타면서 데이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영상은 너튜브 니니커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t__knNWApeU

 

평일 낮의 월미도는 한산합니다.

삽교호 데이트하러 갔다가 놀이공원에서 대관람차를 타지 못해 아쉬웠는데요. 월미도에서 대관람차를 타기로 했어요. 회도 먹고 싶어서 겸사겸사 월미도를 찾았습니다. 

평일이라 사람도 없고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오후쯤에 가셔서 가볍게 산책하시다가 대관람차나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거나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노레일을 타면 더더욱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텐데 모노레일은 코로나 때문에 무기한 휴무 중입니다. 

 

월미도와 가까운 차이나 타운도 괜찮은 데이트 코스니 상황에 맞게 찾아가시면 될 듯 합니다. 

 

월미도에서 회를 먹긴 먹었는데 비싸고 싱싱하지가 않네요. 괜찮은 식당을 찾지 못한 것일까요... 회는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회를 먹으려면 월미도 수산시장으로 가야 할 것 같네요. 

 

평일낮 월미도는 한산합니다
월미도레미 카페

평일 낮 월미도를 가볍게 산책하다가 월미도레미 카페에서 쿠키와 아아 한잔 합니다. 

 

월미도 대관람차

대관람차는 대인 1인 6,000원입니다. 

해질녘에 타면 감성 뿜뿜이구요. 높이 올라가서 멀리 뷰도 좋습니다.

 

월미도 해질녘 노을
월미도 해질녘 노을

 

월미도 회는 비쌉니다.

2인 세트 4만 원 + 매운탕 1만 원 + 밥 2 = 52,000원 (양은 많지 않음)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

월미도에서 시간을 보내고 송도 센트럴 파크에서 문보트 타보세요. 그리고 할리스커피에서 차 한잔 하시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