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데이트 리뷰

수원주꾸미 맛집_주꾸미여왕(곡반정동 본점) 다녀왔습니다

by 사주 톡쌤 2022.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느끼한 음식을 많이 먹어서 빨간 걸 먹고 싶어 졌습니다. 너무 매운 건 먹기가 힘들기 때문에 적당히 매콤한 주꾸미가 땡기네요. 수원에서 주꾸미 식당을 여러 가봤는데 저랑 아롱이 입맛에는 주꾸미여왕이 제일 맛나네요. 그래서 느끼함을 가시기 위해 주꾸미여왕을 다녀왔습니다. 

 

튼실한 주꾸미와 대패삼겹살의 꿀 조합

곡반정동 상가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룸단지와 아파트단지에 위치해서 식당이 많습니다. 그중에 쭈꾸미여왕은 항상 손님이 붐비네요. 간판이 크고 조명이 밝아서 쭈꾸미여왕 식당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식당 내부는 10 테이블정도로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쭈꾸미여왕 간판이 큼지막히 보입니다
직화로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랑 저희 나가고 바로 의자 올리는...
메뉴판입니다. 테이블에도 메뉴판 있어요.
아담합니다. 10테이블 정도?

 

쭈삼(주꾸미 + 삼겹살) 2인분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계란찜과 볶음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쏘맥을 위해 테라+처음처럼을 주문합니다. 집이 걸어서 갈 거리로 가깝기 때문에 오랜만에 밖에서 한잔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쭈삼이 더 맛있네요. 

 

기본 상차림 + 쭈삼 2인분
쭈꾸미가 튼실합니다
맵지 않아요
깻잎에 삼겹살 얹고 쭈무미 얹고 날치알에 마요를 싸악 올려서 한입 먹으면 그냥 술이 땡깁니다

 

 

 

먹느라 정신없어서 계란찜이랑 볶음밥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글로 짧게 설명하자면 계란찜은... 그냥 부드럽구요. 볶음밥은 그냥 맛있습니다. 머 특별한 그런 게 없어요. 평타 이하는 아니니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이상 수원 쭈꾸미 맛집, 쭈꾸미여왕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